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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방안

KOREA No.1 통합 Customer Service 플랫폼 기업

CORE Communication 만의 아이덴티티로 Customer Service를 선도한다.

귀사의 CS응대 및 전문상담원의 부재로 인한 직원채용이 시급하거나 업무관련 교육진행의 불편한 고충들을 저희 코어커뮤니케이션은 쇼핑몰 및 콜센터 전문대행, 텔레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관련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풍부한 데이터베이스와 탄탄한 인프라 및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귀사의 'Customer Service' 대행 업무를 전문 인력으로 지원합니다. 신뢰있는 데이터와 투명한 운영방식으로 귀사의 Needs 에 맞추어 한발 더 나아가겠습니다.

   ◈ 기대효과   


 · 이직률감소 및 인건비 절약
 · 고객응대서비스 만족
 · 재구매율 상승에 따른 매출증대효과
 · 자체클레임 감소
 · 업무집중도 상승
 · 통신비절약 플랜